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가 존경하는 인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3:24


    >


    만나서 반갑습니다 편의점입니다.오랜만에 펜스 스토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유튜브를 보는데 당신, 재미있어서 어쩔 수 없다고.자이언트 펜스 TV가 벌써 126만명이었어요 ㄷㄷㄷㄷ 특히 최신의 여러 방송사를 너무 나쁘지 않아서, 대스타가 되었습니다.


    저는 다 뿌듯해요다만> <목하EBS는 펜스를 연습생에서 벗어나 봐야 하지 않을까요?여기저기 펜스를 부르는데... 목하야 이제 정규직으로 바꿔주세요.~EBS 관계자분 듣고 계신가요?


    펜스관련검색어를보면펜스자기소개서는물론펜스관련주,펜스가존경하는인물등..펜스에관한궁금함이폭발할것같습니다.제가 굉장히 웃긴 건 펜스가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라는 검색어.저는 검색어에 들떠서 어떻게 말하는가 했더니 옥탑방 문제인 아들이 퀴즈로 나쁘지 않았군요.


    >


    펜스가 존경하는 인물에게 뽀로로를 써서 빨간색 펜으로 찍은 다음에 본인답지 않다로 바꿨어요.펜스는 요즘 안 잘생겼어


    >


    펜스가 존경하는 인물은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이것이 기사의 헤드라인에 있을 정도다.그렇게 나쁘지 않아! 나 나쁘지 않아! 뽀로로는 왜 썼을까요?(웃음) 뽀로로를 존경하지 않아도 의식하는 건 별로 나쁘지 않아요.우리 펜스.귀엽다


    >


    펜스가 세계일보 기자와 인터뷰를 하기도 했어요:) 뻔한 질문이기도 했지만 펜스는 또 재치 있게 대꾸하죠.한 번 보세요. 뭔가 재밌네요.펜스답고.


    >


    펜스는 EBS에 뽀로로가 나쁘지 않은 걸 보고 자신도 거기에 가면 스타가 될 줄 알았대요.그래서 바로 남극에서 한국으로 오자마자 EBS에 들어왔대요.쿠쿠쿠


    >


    7~8개월이라구요? 펜스는 정스토리입니다. 아 EBS 캐릭터는 왜 이렇게 잘 만들어요?한국에 오자마자 스타가 되었네요.(이렇게 펜스 세계관까지 싹싹 심어놓았는지)


    >


    쿡쿡쿡... 세계 최초 기자의 질문을 재치 있게 받아놓은 펜스다.평범한 질문인데 비범하게 대답하는 펜스를 보면 십 년 묵은 채준이가 점점 내려가고 있죠.​


    >


    유튜브 댓글 중에 누가 그러더라고요.성별, 성과 이름, 노동자와 회사, 라이벌과 경쟁구도로 몰아가는 등 고정관념이 난무하는 질문을 펜스가 모두 살렸다고:) 근데... 펜스가 뽀로로를 굉장히 신경이 쓰이거든요.자이언트 펜스 TV 펜스 vs 뽀로로 대결 편 봤어요?커피 마시다가 이거 보고 터졌잖아요.EBS가 직접 만든 펭귄 대결구도


    >


    둘의 펭귄들 싸움...ᄏᄏ 너무 진지해서.....과연 뭘로 이길까 하다가


    >


    가위바위보 대결아~ 너무 귀엽다. 뽀로로도 당신 너무 귀여워요.그 그와잉 나 그와잉, 뽀로로의 성별이 여자인 줄 몰랐어요:0


    >


    보자기를 내놓은 펜스와 주먹을 내민 뽀로로와, 과연 누가 승리를 쟁취할까!?


    >


    두둥!!! 초반에는 펜스가 이겼지만 뽀로로가 그 다소 소리를 금방 따라잡습니다.


    >


    뽀로로의 무서운 기세로 흐흐, 가위바위보 대결은 무승부로 끝났다.아니, 펭귄이야.분명 표정이 하나인데 왜 여러가지 표정이 있을까요?


    >


    2라운드는 실제의 유행 대결 편입니다..펜스 vs 뽀로로, 뽀로로 vs 펜스! 유치원생들이 좋아하는 펭귄은?


    >


    유치원생들이 좋아하는 펭귄은?뽀로로 압승입니다.유치원 친구들은 펜스를 잘 몰라요. (울음)펜스가 첫 0세이며, 그런 것 같네요....인지도 면에서는 아직 뽀로로를 모방할 수 없는 나 보프니다.


    >


    우리... 펜스... 아무도 가지 않은 ↓ 아이들이 뽀로로 몰려갑니다.


    >


    EBS 관계자 인터뷰를 했는데 뽀로로가 더 좋대요. 왜 좋아요?그랬더니.. 그 이유는 뽀로로의 EBS 기여도나.' 노는 것이 제1 좋아합니다'에서였습니다.(나도 놀것이 제1 좋아합니다.)


    >


    충격받은 펜스ᄏᄏᄏ 눈이 왠지 더 동그래진 것 같아.. 똑바로 하고 펜스야!!


    초등학생들은 펜스 vs 뽀로로 누구편을 들어줄까? 트렌드 대결 2라운드가 시작!!


    >


    두근 두근 초등 학생의 친구 앞에 두명의 펭귄이 등장합니다!! 주어졌을 때는 하나 0분!하나 0분 이내에 민심을 공략해야 합니다.


    >


    초반 추억으로 공략하는 뽀로로노는 것이 제1 좋아~~!(나도.)


    친국 모두가 알아듣는 것 같았는데...과연 유행지수는??


    >


    펜스가 압승입니다.개, 무려 7이다니다!


    >


    퀸보다 더 인기 있는 창맨니 오펜스, 왜 이렇게 핫해...소통령 뽀로로를 이겼습니다!!! 오예펜스!!! 다니고 있다구!!


    >


    춤추는 것을 보고 펜스, 비칠비칠 춤추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


    유치원에서는 하나도 관심없었는데...www.


    >


    유치원 부문을 제외하고는 펜 수가 모두 압승이네요.대기실에서 진행한 인기투표도 펜스가 이겼습니다.펜스가 존경하는 인물은 정이예기 결국 자기 본인이라는 걸로 하하하 보통 압승이 돼버리네요펜스가 존경하는 인물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번외편에서 재미있었던 화상도 추가합니다.


    >


    본게 면이 하하하 펜스 100만축이에 와서..펜스에 선물을 준 대답으로 번개 tv 1회 강제 출연권을 주고 갔어요.펜스.. 끌려갑니다.


    >


    외교부에 간 펜스 www 출입할 때 물품 검사를 했더니 '펜스, 예를 들어 뭔가 위험한 것 가지고 있어요?' 라고 물었더니...아니, 그래...후후


    >


    내가 좋아한다고 재기발랄한 대답을 했습니다.


    귀여워 죽겠다.정스토리.여러분 펜스는 사랑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