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예은 다음배,구자철,배경,과거사진,나이,여친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0:34

    포스팅 관련 자료 출처:신예은 instargramg


    >


    이름 싱이에웅(Shin Ye-Eun)출생:1998년 1월 18일 나이(21세)강원도 속초시 신체:키 167cm자기 중심적인 키록지과 날씬한 몸매, 외모 👍 ​ 혈액형:형 ​ 학력:안양 예술 고교 연극 영화과 성균관대 연기 예술학과(재학)가족:부모님, 언니 종교:기독교 데뷔:2018년 웹 드라마 에이티 소속:JYP엔터테인먼트, 엠피 공원 부지 테잉멩토 일명:우에프도우 여신 드라마 에이티 출연


    >


    최신 10대에 최고의 스타죠 얼굴도 이쁘고 귀엽고 성격도 발랄하고!!


    인강대성마이맥의 CF 때문입니다.중독성 있는 노래 마이맥!! 마이맥!! 저도 우연히 이 CF를 보고 신예은 씨를 알게 되었습니다.


    >


    연예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고 황당무계한 일이라고 귀여움 4차원적인 이미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성격도 너없고 귀엽고 ᄏᄏ 신예은 짱👍 왜 학생들이 퐁배경화면 그녀로 가져오는지 알겠다.나쁘지 않아도 폰배경이니까..


    >


    차은우, 서신애기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과 동기 사이이며, 조병규와 김동희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입니다.


    >


    이유비, 오연서를 닮은 연예인이거든요.우와 자세히 보니까 정내용 비슷한 것 같아! 예쁜 연예인들만 골라서 닮은 신예 은 너희들은..


    >


    신예은씨의 과거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만, 성형을 했습니다. 안 하고 있어요.기사도 많이 나오고 성형한 것이 아닌 화장법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


    그 위에 sound 잔 관련 기사도 올라왔는데, 그건 전부 헛소문이라고 합니다.어그로성 기사.. 기사 속 주인공은 동명의 다른 사람이라고 합니다.


    >


    축구선수 구자철씨와 열애설도 루머다 구자철씨는 이미 결혼했습니다.


    >


    원래 참이슬만 먹었는데, 이 영상을 보고 제주도의 소주 "푸른밤"만 먹어요. 나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