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벌금납부 외국인등록증 연장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6:26

    소리주 운전 벌금 납부 외국인 등록증 연장 광합성하기 좋은 날씨입니다.좋아요, 당신의 무장 시에 노출은 해가 될 수 있어요.5.6월은 자외선 강도가 가장 대단히 높다며오니 주의 파라프입니다.


    >


    국내 체류 외국인이 250만 여명(법무부 20일 9년 3월 통계)는 것이다.국민에서 4.6%입니다.교통통신의 발달로 땅이 없어지고 앞으로 국경마저 흐려지는 세상이 올 것이라고 전망해 봅니다.


    >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인이 많아질수록 다문화 행정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면, 행정절차가 간소화되면서 전자민원이 확대되어 실질적인 행정수요는 감소하고 있습니다.출입국 분위기도 크게 바뀌었습니다.


    >


    국민을 상대하는 행정기관에 비해 민원을 상대하는 태도, 업무처리 절차 등 모든 면에서 뒤떨어지는 줄 알았는데 요즘은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외국인을 상대로 하는 출입국 업무의 특성상 많은 재량권이 주어져 있지만 재량권 행사가 보다 투명해진 것 같습니다.


    >


    외국인이 국내에서 생활하다 보면 각종 범죄에 노출되기 쉽습니다.친구가 통장이 나쁘지 않아 카드를 빌려달라고 해서 빌려줬더니 보이스피싱에 이용돼 벌금을 내거나 택시비가 별로 나쁘지 않아 따지다가 공무집행방해죄로 집행유예를 받거나 술을 마시고 대리운전을 불렀는데 대리기사가 오지 않아 운전하다 적발됐고,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나 벌금을 내거나, 술집에서 마시면서 옆 테이블과 몸싸움을 해서 특수폭행죄로 징역을 받는 등 사람 사는 세상은 이렇게 수없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


    국한자라면 체류자격(비자)과 무관하기 때문에 벌금을 내면 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하지만 외국인(중국 동포)들은 상황이 달라요. 벌금 등 형사처분을 받는 것은 물론 이곳에 출입국법을 추가 적용해 체류자격을 박탈하는 출국명령, 강제퇴거 등을 시키기도 한다. 외국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체류자격(비자)이 한순간의 실수로 날아가는 경우를 많이 봤어요. 이런 일을 당하지 않으려면 항상 외국인이라는 신분을 망각하지 말고 언제든 추방당할 수 있다는 의견을 갖고 주의해야 한다.


    >


    "국내법을 위반한 외국인은 비자연장시, 그렇지 않은 외국인에 비해 연장절차가 복잡합니다"법을 위반한 자는 위반의 정도를 불문하고 사범심사를 받아야 합니다.불기소 처분을 받은 사람이 자신, 벌금, 집행 유예, 금고 이상의 형을 받은 사람 등 모두, 사범 심사를 받지 않으면 안됩니다."사범심사의 기준은 양형, 위반 횟수 등 어느 정도 기준이 정해져 있으며, 이를 맹신하면 추방될 수도 있습니다"비자의 종류, 가족관계, 직장사건 등 종합적인 내용을 고려하여 판단하고 있습니다.따라서 법 위반자는 반드시 마스터와 동반한 뒤에 사건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하면 사범 심사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