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스마트미러링! 넷플릭스 보기 넘 좋네요~ 넷플릭스 볼만 한 것 영화 드라마도 추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1:26

    처음뵙겠습니다. 하입니다.다! 요즘 #스마트미러링 구입하며 즐거운 내 날을 보내고 있는 중 하나다.대부분 네이버에 검색해서 #SKT 스마트 미러링에서 구매했어요.​


    >


    이렇게 생겼어요.스마트미러링기능이있는휴대폰과연결만하면되니까TV도나쁘지않으니까노트북,차량에도가능하고더좋은거같아요. 휴대성도 좋고.


    >


    크기는 스마트 폰 절반 정도?라고 용 크기도 손가락 2개 정도 역시 라이터 정도의 작은 사이즈라 들고 다니기 쉽습니다.사용시에도 손쉽게 HDMI 단자로 끼워서 옆에 보이는 충전기 구멍이 보이고, 저기에 전원 케이블선을 끼우면 됩니다! 솟가ピョン~!


    >


    이것은 TV에서 선택한 사진. 이것은 스마트 미러링만 든 것을 고용~반드시 케이블선의 전원을 연결한 채로 사용해야 합니다~하지 않으면 열리지 않는다는 사실!


    지금 하고 있는 중입니다! 문의해봤는데, 넷플릭스 자신 #왓챠와 같은 영상 플랫폼은 연결이 제한되거나 자신이 없다고 하는데, 웬지...~ TV로 연결해서 잘 보고 있습니다! ᄒᄒ 너무 좋네요.아이의 스마트폰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고, 안드로이드는 아직 좋은 것 같습니다.제 핸드폰은 진짜 그래서 삼성 갤럭시입니다개화. 구입시 연결되지 않을 가능성을 고려하여 구입하세요! 구입링크 남김추천 링크, 자신의 홍보 링크는 없을테니 걱정하지 않고 영~​ 하나 2월 3의 하나까지 3000원 할인해서 주니까 관심 있으신 분은 구매 추천을 ​ https://smartstore.naver.com/shopnhappy/products/386672개 23


    틈을 이용해서 넷플릭스 존잼 드라마 추천할께요~!


    브루클린 본인인 본인이다.


    >


    #브루클린 본인인 은 꽤 낡은 드라마야!20하나 3년에 방송을 시작으로 이미 시리즈가 6개의 본인에 방송된 인기 코미디 드라마입니다.뭔가 재미없어 보이는 이름으로 계속 못 봤는데 이게 이상해서 미치겠어요.한 사람 한 사람의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어요.


    >


    특히 가운데 '제임스 페라르타'역의 앤디 샘버그가 마스크를 할 정도로 귀엽고 멋있어 보이니까...착즙의 자신의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 한편당 20분 남짓이었다에 가볍게 보기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