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면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락 보컬리스틀 김종서 가수 섭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9:50

    안녕 YM정수태다 김종서가 고양 오울림느리오우림 극장에서이다 가오눙 11월 29개 개최할 의도인[2018오전 소리액 자신들이 4-김종서'모닝 록 카페']을 진행할 의도 우로알료탄소 김종서의 많은 팬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하고 드릴 주인공은 하나 965년생인 하나 987년 그룹 시나위를 통해서[Down And Up]정규 2집을 발표하고 정식적으로 가요계 활동을 시작하게 된 가수 겸 대한민국 데표락의 보컬리스트금 존 서울을 소개 드릴게요!


    >


    김종서는 록 보컬리스트로서 한국 헤비메가 면계의 한 세대로 알려져 부활, 카리스마, 시인 신위의 밴드에 활발히 활동해 온 바 있으며 수준급 보컬 실력과 편곡, 작사, 작곡 등의 능력을 갖추고 있어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협업 요청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


    김종서는 많은 밴드 활동을 할, 1992년부터는 혼자 서기에 도전하고 솔로로 대답 없는 당신]을 발표하고-가요 토프텡의 10위권까지 오르게 됐으며 후속 곡-요즘은 알 수 없어 가서 1위를 기록하고 솔로 가수로서 전성기를 누맀 슴니다.


    >


    김종서의 대표곡으로는 - 플라스틱 신드롬, - 아름다운 구속, - 영원, - 아부지, - 겨울비, - 빛, - Starry Night 등 많은 곡들을 연이어 발매하면서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았습니다.


    >


    가수 김종서.이벤트 섭외가 궁금하시면 공연 기획 중. 로 연락 주세요.친절하게 상후해 드릴께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