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주식을 매입하려할것이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3:02

    넷플릭스 주식을 사려고 합니다.이 10년간 주가를 보면 미국의 그와잉스타코 수는 현재 9732였다 이 10년 전의 수는 2200쯤 되고 있다. 약 340%의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동안 미국의 주요 IT 작은 기업의 주가 상승률을 보면, 넷플릭스 4327%, 아마존 1290%, 애플 901%, 페이스북 440%AMD 388%, 구글 354%, 인텔 200%였던 AMD는 Advanced Micro Devices에 제가 물어 보지 못한 회사였던 이 기간 중 S&P 500은 불과 192%상승했습니다. 실제로 고작 다른 기술주의 괄목할 만한 상승에 비하면 고작이라는 소리였다.​


    >


    이에 비해서 국내 코스피 지수는 하나 640에서 22개 0과 34% 올랐다. 이마저도 국내 증시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제외하고 계산하면 사실상 제자리걸음을 하는 수익률로 볼 수 있다.대한민국 주가가 제자리걸음을 하는 것은 대한민국 경제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최근까지 중국 특수를 누리며 성장했지만 지금은 중국이 여러 분야에서 경쟁상대로 접근하고 있다. 기이 한 0년 전에 내용한 이건희 회장의 "샌드위치론"이 현실이 되는 것이었다 이에 비하면, 쿡의 시장은 향후도 낙관적이라고 소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글로벌 기업 등 대기업이 미쿡에 있고 앞으로도 시장을 지배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래서 본인은 미쿡 주식을 사려고 합니다. 그동안 하나가 바빠서 국내 시장도 참여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세계 시장에 본인가로 주식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번엔 아내도 적극적이었다.좀 더 열린 상태에서 상담을 했다면 부그도 적게 하고 함께 종목을 선정할 터였다.이미 서울 관심 있는 종목은 40배 이상이 이미 오른 넷플릭스이다. 하지만 아직은 유망한 주식이 아닐까 한다. 지난해 전 세계 가입자 수 증가폭 감소와 미쿡 가입자 수가 8년 만에 감소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주가는 극심한 하락으로 출렁였다.그럼에도 낙관적으로 보는 이유는 글로벌 기업 등 대기업의 위치를 확고히 굳혔다는 점이었다. 현재 가입자 수가 하나 옥 5천만 정도인데 앞으로 5억명까지는 무난히 달성할 것 아닌가 생각합니다. 물론 막강한 자금력을 가진 경쟁자들이 이 스트리밍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다.디즈니, 아이플, 아마존 그리허는 에이치보 같은 쟁쟁한 기업이었다 그들의 공세는 거칠었다 이들은 이미 자체 콘텐츠 아이에 대한 경험이 넷플릭스보다 우위에 있다. 넷플릭스도 독자적인 컨텐츠의 중요성을 이미 잘 알고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다.이번에 안 것은, 미쿡의 하우스 오브 가드가 넷플릭스가 자금을 대었다고 합니다. 그 드라마 영어공부도 하면서 아주 재미있게봤다.대한민국 것은 미스터션 사인에도 투자했다고 합니다. 아내는 이 드라마에 푹 빠져 있었다. 본인은 원래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어쨌든 그런 드라마 때문에 주식을 고려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긴 봉잉눙 5년에 하나 00%목표 수익을 보고 이 주식을 붙인다. 물론 주식이기 때문에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최악의 경우에는 휴지가 될 수도 있다. 그러나 하나 00%를 기대하는 리스크로는 견딜 수 있는 회사라는 소견이 들어갔다.물론 며칠 더 시간을 두고 분석한다. 당장 트레링처럼 단타로 치지는 않기 때문에 내용이었다.


    >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라면 대안주로는 SNBC가 선택한 주식의 리프트입니다. 자율주행 쪽 분야라서 성장성이 더 있지 않을까 싶다. 이 주식은 더 리서치가 필요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